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야딩Blog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패키지를 깔면 그중에 한컴 타자연습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요즘에는 한글과 컴퓨터.. 잘 사용안하지 않습니까?  참고로 저는 주로 워드로 문서 작업을 합니다.


저는 이미 한글, 영어, 중국어까지.. 타자속도가 생각보다 좋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타자연습이 굳이 필요하지는 않으나.. 정말 심심할때 한번씩 하면 재미있더라구요.

특히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한컴타자연습 사이트는 심심치 않게 여러 게임을 통해서

타자연습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한글타자연습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typing.hancom.com/Main.html

위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쉽게 깨끗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십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접속하신 다음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박스 누르면 다운이 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설치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여기까지가 프로그램 설치 과정입니다.

간다하니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실 꺼에요^^

다음으로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실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되구요.
혼자 하실 분이나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곳에 있으면 [혼자하기]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혼자하기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자리연습, 낱말연습, 

짦은글연습, 긴글연습가장 기초적인 것들만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ㅠㅠ 

위에 첨부된 사진 맨 위에 보시면 [케이크 던지기] [해상구조SOS] 

게임들은 온라인으로 접속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좋아하는 케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어린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습니다. 총 8가지 케릭이 등장합니다.
아래 사진과 특징들이 나와있습니다.





그외 이용방법에 관해 더 자세히 보시려면 

위에 알려드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타자연습 하시고~ 재미있게 타자게임도 즐기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